아따마미님의 총각김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따마미님의 총각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따마미
리뷰120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0
밭에서 직접 키운 총각무로 담근 총각김치예요. 늦게 심었는지 덜 자라서 아주 작은 아기 총각무입니다.
그래도 맛은 똑같은 총각김치예요. 아삭아삭하고 식감이 참 좋네요. 매운 고춧가루 써서 살짝 매워요. 올해도 총각무 심어서 이번에는 제대로 키워보려고 합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