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부학님의 타코야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해부학님의 타코야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해부학
리뷰38
조회수 43 작성일자 26.05.20
타코야끼를 받고 나서 바로 먹게 되면 속이 뜨거워서 입천장이 데일 수 있기 때문에 바로 먹지 말고 조금 기다렸다가 먹는 것이 좋고 식히는 과정에서 겉바속촉이 될 때도 있기 때문에 기다렸다가 먹는 것을 추천
한입에 먹으면 밀가루의 고소한 맛과 가쓰오부시 향 그리고 소스와 문어가 한입에 느껴져서 좋다
가쓰오부시가 많으면 더 맛있다
#일반식 #간식

1개(20g)
29kcal
타코야끼
4.8(리뷰 268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