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78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20
까라리액젓을 넣어 만든 파김치는 깊고 진한 감칠맛이 살아나서 밥도둑으로 손색이 없어요. 시장에서 쪽파를 여러 단 사와 넉넉히 담근 덕분에 숙성시켜 두고두고 먹을 수 있다는 생각에 뿌듯합니다. 파무침과 달리 액젓이 들어가 풍미가 훨씬 풍부하고, 시간이 지날수록 맛이 더 깊어져 기대되는 김치예요.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