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뽀1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뽀1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뽀1
리뷰34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20
급식으로 나온 음식이라 조리를 했다고 해야할지 그냥 먹었다고 해야 할지...
다른 반찬이랑 먹으라고 해서 그런지 면은 심심하네요
골뱅이 무침과 같이 먹었는데 국수에 있는 소면은 건져서 싸먹기도 했어요
여러 야채를 볶아서 국물도 진하고 육수가 풍미가 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