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민파파님의 된장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태민파파님의 된장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태민파파
리뷰160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20
구수하고 진한 국물이 속을 확 풀어주는데, 갓 지은 흰쌀밥에 슥슥 비벼 먹으니까 밥 한 공기 순삭이에요. 큼직한 두부랑 애호박도 간이 쏙 배어서 너무 맛있고, 집밥 감성 제대로라 완전 힐링했습니다! 역시 한국인은 된장심이죠! 너무 든든해요. :)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76kcal
된장찌개
4.8(리뷰 831개)
·식단기록27.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