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9856님의 소갈비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9856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9856
리뷰652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0
점심 회식으로 소갈비 먹었는데 고기가 진짜 부드럽고 육즙이 장난 아니더라구요!!
같이 나온 반찬들이랑 곁들여 먹으니까 더 맛있었고 다들 말없이 고기만 먹었던 것 같아요ㅋㅋ 오랜만에 든든하게 고기 먹으니까 오후까지 배불러서 만족스러운 점심이었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