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포짱님의 소고기볶음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구포짱님의 소고기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구포짱
리뷰18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0
소불고기로 상추 쌈싸먹으면 영양적으로도 좋고, 맛도 좋죠.
먹고 남은 소불고기로 밥을 뽁으면 간단하면서도 맛있는 볶음밥이되죠.
점심 도시락을 싸는데 반찬 이것저것 챙길 필요없이 소불고기 볶음밥에 대파 쏭쏭 썰어 넣고, 참기름 깨소금 솔솔 뿌려 먹으면 간단하면서도 얼마나 맛있게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553kcal
소고기볶음밥
4.8(리뷰 115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