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h1008mom님의 타코야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yh1008mom님의 타코야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yh1008mom
리뷰94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0
갑자기 타코야끼가 너무 먹고 싶어서 부천맛집에 타코야키 2개를 주문했다 리뷰가 엄청 좋았는데 역시 너무 맛있었다 와사비크림명란 타코야끼가 베스트인데 재료의 조합이 너무 훌륭해서 다음에도 또 주문해야만하는 메뉴이고 뿌링따코야끼도 맛있지만 위에 가루가 좀 짜서 아쉬웠다
#일반식 #간식

1개(20g)
29kcal
타코야끼
4.8(리뷰 268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