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리스마리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카리스마리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카리스마리
리뷰942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0
오늘 아침으로 김치전을 부쳐서 먹었습니다. 오늘 비가와서 전이 생각이나서 해 먹었습니다. 부침가루에 김치와 대파 그리고 양파를 넣어서 부쳤습니다. 맛이 새콤하고 기름져서 제 입맛에 잘 맞았습니다. 비가올때는 역시 부침개를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65g)
310kcal
교동김치전
4.8(리뷰 283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