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켠님의 총각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켠님의 총각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켠
리뷰47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20
요즘은 김치를 구매해서 먹어도 집에서 담은 것처럼 맛있습니다
김치 담그는 일이 쉬운 게 아닌데 간편하게 여러 김치를 먹을 수 있는 건 큰 장점입니다
김치를 살 때 무, 당근 등 속이 없이 기본 재료만 있는 김치를 구매하길 원한다면 전라도식으로 구매하면 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