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우림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자우림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자우림
리뷰7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20
비오는 날 참다 못해 김치전 한장중입니다
막걸리도 땡기지만 평일인 관계로 꾸욱~~~참고...
조선호텔 김치 먹다 남은 재료로
5분이면 뚝딱!
어떻게 먹어도 김치는 맛나네요
역시 한국인의 소울푸드~!!!ㅎㅎ
금요일에 막걸리랑 제대로 한번 더 도전하겠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65g)
310kcal
교동김치전
4.8(리뷰 283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