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디다님의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리뷰
야식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멜로디다님의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멜로디다
리뷰252
조회수 51 작성일자 26.05.20
유투브등 인터넷에서 동영상을 보면 다리에 쥐가 날때 포카리스워트같은 이온음료가 약이라고 한다, 나이가 들고 체력이 약해지면서 밤에 잘때 쥐가 너무 자주 난다, 비상용으로 머리맡에 늘 놓아둔다, 쥐가 났는때 얼른 먹어보기도 했다, 어떤날은 다리가 너무 저리고 한날은 미리 마시고 잔다, 상큼하니 맛도 좋다
#혈당관리식 #야식

1잔(200ml)
50kcal
동아오츠카포카리스웨트
4.7(리뷰 144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