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론구론님의 마늘 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구론구론님의 마늘 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구론구론
리뷰3020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20
바게트를 얇게 썰어 버터와 다진 마늘, 파슬리를 듬뿍 섞은 소스를 앞뒤로 바른 뒤 에어프라이어에 구웠습니다. 마늘 고유의 알싸한 향은 날아가고 달큰하면서도 고소한 풍미만 남았네요. 겉은 바삭하고 소스가 스며든 속은 촉촉해서 식감이 참 좋습니다. 간식이나 파스타 사이드 메뉴로 곁들이기에 부담 없고 참 괜찮습니다.
#일반식 #간식

1작은 슬라이스(16g)
53kcal
마늘 빵
4.8(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