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람쑤님의 아귀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람쑤님의 아귀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람쑤
리뷰452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21
매콤한 양념이 제대로 밴 아구찜이라 밥이랑 정말 잘 어울렸어요. 아구살은 부드럽고 콩나물은 아삭해서 식감 조합이 좋았습니다. 양념이 꽤 칼칼한 편이라 계속 손이 갔고, 볶음밥까지 해먹으니 만족감이 컸어요. 다만 조금 짠 느낌은 있었지만 전체적으로는 술안주나 한 끼 식사로 괜찮았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500g)
516kcal
아귀찜
4.8(리뷰 157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