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람쑤님의 짜글이찌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람쑤님의 짜글이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람쑤
리뷰452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1
국물 자작하게 끓여 먹는 스타일이라 밥이랑 정말 잘 어울렸던 짜글이였어요. 돼지고기랑 김치가 푹 끓으면서 양념 맛이 진하게 배어 있었고, 칼칼하면서도 감칠맛이 좋아 계속 떠먹게 되더라고요. 두부랑 감자까지 들어가니까 더 든든한 느낌이었고, 마지막에 밥 비벼 먹으니 한 끼 제대로 먹은 기분이었습니다. 집밥 느낌 나면서도 은근 중독성 있는 메뉴였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630kcal
짜글이찌개
4.9(리뷰 86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