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희1님의 CU 바나나우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승희1님의 CU 바나나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승희1
리뷰235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21
목넘김과 부드러움이 특히 좋았고 내가 좋아하는 바나나의 향기가나서 좋았다 마치 실제로 바나나즙이 들어있는 것같았다 바나나맛 향기내는 물질로 이렇게 바나나 맛을
낼수있다는것이 신기하기도 했다 집에서 우유에 바나나를 넣고 갈아 마셔도 유사한 맛이 나지않을것같았다
#일반식 #간식

1인분(200ml)
130kcal
CU바나나우유
4.8(리뷰 87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