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미니님의 팔도 비빔밥 산채나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지미니님의 팔도 비빔밥 산채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지미니
리뷰1314
조회수 7 작성일자 26.05.21
비빔밥 입니다. 신사스퀘어에 점심메뉴로 파는 육회비빔밥 입니다. 깜짝 놀란게 일본 손님이 대부분이었습니다....일본에서는 육회가 불법? 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한국 오면 무조건 먹는 음식이라고 해요. 사실 그냥 고추장 넣고 밥만 넣어서 비벼먹어도맛잇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42g)
385kcal
팔도비빔밥 산채나물
4.8(리뷰 118개)
·식단기록2.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