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0684님의 오이냉국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0684님의 오이냉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0684
리뷰757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21
아삭한 오이와 시원한 국물이 잘 어우러진 오이냉국은 더운 날 입맛을 살려주는 반찬이에요. 새콤달콤한 맛이 부담 없이 깔끔하고, 얼음을 띄워 먹으니 청량감이 더욱 좋았습니다. 식사와 함께 곁들이기 좋고 느끼한 음식과도 잘 어울려 자꾸 손이 가는 여름철 별미였어요.
#일반식 #아침

1대접(105g)
15kcal
오이냉국
4.8(리뷰 150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