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gini09님의 총각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Gigini09님의 총각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Gigini09
리뷰3207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1
한번 모험으로 구매해 봄 뚜껑 열면 알싸한 무 향과 젓갈 감칠맛이 먼저 올라오고 한입 먹으면 아삭하게 씹히는 식감 뒤로 새콤매콤한 양념 맛이 천천히 퍼지는 구조임 익을수록 산미가 조금 더 올라와 느끼한 음식이랑 같이 먹으면 입맛을 깔끔하게 잡아주는 편이고 밥반찬이나 라면 곁들이기에도 잘 어울리는 타입임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