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요오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히요오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히요오
리뷰272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1
계란후라이 🥚
언제 상에 올라도 변함없이 맛있는 계란 ~ 😸
영양 많고 맛 좋은 계란 을 매일 아침 한알씩 후라이 해서 먹습니다. 따뜻한 흰쌀밥에 올려 간장과 참기름 만 간단하게 둘러 비벼 먹으면~ 👍
따뜻한 밥위에 날계란 을 올리고 버터를 올리고 간장 톡 쳐서 비벼 먹으면 깊은 고소함이 입안 가득 퍼져요~ 👍
사이드메뉴로 잘익은 김치 하나만 곁들이면 완벽한 한끼의 식사를 즐길 수 있답니다.
맛있게 즐기는 작은 팁:
식용유 대신 들기름을 넉넉히 두르고 낮춘 불에서
구우면 고소한 풍미가 일품~ 👍
중강불로 달군 팬에 기름을 넉넉히 넣고 튀기듯 구우면, 가장자리는 과자처럼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치앙마이식(튀김식) 후라이'가 되요~ 😋
맛있는 계란으로 오늘 즐거운 식사 하세요 🍚
#일반식 #점심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7개)
·식단기록17.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