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지1님의 아귀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뭉지1님의 아귀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뭉지1
리뷰5710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21
매콤한 양념의 아귀찜 먹었습니다. 맛집에서 포장해 와서 먹었는데 양념맛이 맵칼하면서도 아주 감칠맛이 있습니다. 아귀 살도 엄청 부들부들하고 야채와 같이 먹으니 더욱 잘 어울리는 맛입니다. 콩나물을추가할까 고민했는데 다음엔 콩나물 추가해야 겠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500g)
516kcal
아귀찜
4.8(리뷰 157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