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662
조회수 7 작성일자 26.05.21
작은 미니 김치전인데 한입 크기라 먹기 편했어요.
김치 맛이 너무 세지 않고 옥수수콘이 들어가서 은근 달달한 조합이었습니당 🌽
바삭하게 구워먹으니까 간식처럼 계속 손이 갔어요.
콘 씹히는 식감 덕분에 더 고소하고 재밌는 맛이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65g)
310kcal
교동김치전
4.8(리뷰 283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