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릇푸릇님의 소고기볶음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푸릇푸릇님의 소고기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푸릇푸릇
리뷰1826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21
소고기를 넣고 볶음밥해서 점심 먹었어요.
소고기를 버섯과 양파를 넣고 간장과 후추가루 .참기름을 넣어서 볶았어요.
소고기와 야채가 익으면 밥을 넣어서 잘 섞이 도록 볶아서 통깨를 뿌려서 마무리합니다.
소고기볶음밥 아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553kcal
소고기볶음밥
4.8(리뷰 115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