쪽쭈리님의 단무지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쪽쭈리님의 단무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쪽쭈리
리뷰723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21
단무지는 한 입 먹자마자 아삭하면서도 새콤달콤한 맛이 확 올라오는 깔끔한 반찬이었어요. 기름진 음식이나 진한 양념 음식 사이에서 입안을 한 번 정리해주는 느낌이라 같이 먹을수록 존재감이 더 살아나는 타입이었어요.
식감은 오독오독하게 씹히면서도 부담스럽지 않게 부드럽게 끊어지는 편이라 계속 집어먹기 좋았어요. 너무 강하지 않은 단맛과 산미가 있어서 질리지 않고 계속 먹을 수 있는 것도 장점이었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종지(20g)
5kcal
단무지
4.8(리뷰 411개)
·식단기록1.9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