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수님의 소갈비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영광군수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영광군수
리뷰17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1.21
불반에 노릇노릇 구워먹으니
입안에서 소갈비살 살살 녹네요.
가격은 조금 비싸지만 맛있게 먹네요.
좋은 분들과 즐거운 저녁 시간 보내고 있습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
영광군수
리뷰17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