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네뽀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서네뽀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서네뽀
리뷰322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21
알싸한 향이 살아있는 파김치는 한입 먹자마자 입맛을 확 살려주는 밥도둑 반찬이었어요. 잘 익은 양념이 파 사이사이에 진하게 배어 있어 감칠맛이 제대로 느껴지고, 아삭하면서도 살짝 숨이 죽은 식감이 정말 매력적이었어요. 매콤짭짤한 맛 덕분에 고기랑 같이 먹어도 찰떡궁합이고, 따뜻한 흰쌀밥 위에 올려 먹으니 다른 반찬 필요 없더라구요. 끝맛에 은근한 달큰함까지 돌아 계속 젓가락이 가는 맛이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