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학사랑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독학사랑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독학사랑
리뷰189
조회수 41 작성일자 26.05.21
오랜만에 국물이 필요해서 소고기를 참기름으로 달달 볶아서 미역국을 끓여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비오는 아침엔 소고기 넣고 미역국을 끓여서 흰쌀밥을 말아 먹으면 꿀맛입니다.
미역국은 오래 끓일수록 구수하고 감칠맛이 나서 맛있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