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순이님의 아귀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뇌순이님의 아귀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뇌순이
리뷰531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1
아귀찜
싱싱한 아귀에 양배추 당근 양파 갖은 채소와 우동사리를 넣고 매콤하게 4인분 대자로 푸짐하게 나왔네요 너무 매워서 물김치를 곁들여 먹고 밥도 비벼 배부르게 먹 고 왓네요 아귀는. 살이 부드럽고 쫄깃하며
.지방이 적고 담백한 맛이 나고 콜라겐이 풍부한 편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516kcal
아귀찜
4.8(리뷰 157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