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팡이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팡이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팡이
리뷰381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1
잔치국수 먹었어요
냉국수로 주문했더니 얼음띄어 시원하네요
차갑게 주문하면 밀가루냄새가 나는 곳이 있어서
미지근하게 먹었는데 여긴 냉국수에도 밀가루냄새없고 양이 많고 육수도 깔끔하네요
당근이랑 오이 고명까지 있어요
가격은 5천원이에요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