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슬렁가자님의 마늘 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어슬렁가자님의 마늘 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어슬렁가자
리뷰195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1
에어프라이어에 마늘빵을 만들었습니다.
식빵 2개
간 마늘 반수저
설탕 깍은 1수저
버터 깍은 1수저 정도 전자레인지에 녹여
파슬리 2꼬집을 넣어 섞은 후
식빵에 바른 후
에어프라이어에 140도 5분 굽습니다.
산에 가서 엄마랑 냠냠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작은 슬라이스(16g)
53kcal
마늘 빵
4.8(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