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와내가같이님의 오이냉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너와내가같이님의 오이냉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너와내가같이
리뷰941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22
차갑게 식힌 국물에서 새콤한 식초 향과 시원한 감칠맛이 먼저 느껴지고, 아삭한 오이가 더해져 한입마다 청량감이 퍼졌어요. 달큰하면서도 짭짤하며 산뜻한 국물 맛이 입안을 깔끔하게 정리해 주고, 더운 날 입맛을 살려주는 시원한 반찬이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대접(105g)
15kcal
오이냉국
4.8(리뷰 150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