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za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zza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zza
리뷰488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2
비가 부슬부슬 오느날 김치전 넘 맛있다
어제 먹다남은 불고기도 같이 넣어
해봤다
김치는 잘게 썰어 물기를 살짝 짭니다.
부침가루, 계란, 물을 섞어 부침 반죽을 만듭니다.
부침 반죽에 볶은 불고기와 김치를 넣고 섞은 후 팬에 한 국자씩 올려 노릇하게 지져냅니다.
불고기 김치전이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65g)
310kcal
교동김치전
4.8(리뷰 283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