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hyun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flowerhyun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lowerhyun
리뷰7243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1.21
파김치를 구워서 먹으니까 너무너무 맛있어용~~진짜.. 살 많이 찌는 안주들만 쌓아두고 먹는.....이 여자들을 어쩌면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flowerhyun
리뷰7243

1인분(38g)
14kcal
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