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하하맛있어님의 오이냉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하하하맛있어님의 오이냉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하하하맛있어
리뷰608
조회수 7 작성일자 26.05.22
가늘게 채 썬 싱그러운 초록빛 오이와 투명한 우뭇가사리가 살얼음 동동 뜬 맑은 국물 속에 담겨 있어 보기만 해도 가슴속까지 청량해지는 비주얼이에요~!! 한 수저 크게 떠서 마시면 "와작" 하고 씹히는 오이의 시원한 채즙 뒤로 새콤달콤한 식초와 알싸한 겨자 향이 톡 쏘며 온몸을 전율케 하는데, 더위와 갈증을 단번에 날려버리는 여름철 최고의 리프레시 별미예요~!!
#일반식 #점심

1대접(105g)
15kcal
오이냉국
4.8(리뷰 150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