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나라고님의 오이냉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는나라고님의 오이냉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는나라고
리뷰683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22
오늘 점심에 지인과 기사식당이라고 써있는 식당에 갔는데 이제 날이 더워서인지국이 차가운 오이냉국이 나왔어요~오이와 양파 당근이 채썰어져 들어있고 청양고추가 몇개 들어있더라구요~ 아삭한 오이가 시원한 육수와 만나서 간도 딱 적절하고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대접(105g)
15kcal
오이냉국
4.8(리뷰 150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