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로하지님의 소갈비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모로하지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모로하지
리뷰175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2
안녕하세요. 오늘의 리뷰할 음식은 바로바로 소갈비 입니다. 양념에 재웟다가 구워먹엇는데요. 이번엔 뭐가 잘못됏는지 질기더라구요. 예전에 똑같이 먹엇을때는 맛잇고 부드러워서 좋앗는데. 이래서 요리가 어려운 것이겟지요. 오랜만에 먹엇는데 아쉽게 됏습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