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4738599님의 마늘 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4738599님의 마늘 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4738599
리뷰6666
조회수 7 작성일자 26.05.22
겉은 바삭하면서도 속은 마늘 버터 소스가 깊숙이 배어있어 부드럽고 촉촉한 마늘빵 한통을 먹었어요. 애들도 맛있다고 잘 먹네요. 조금만 먹으려했다가 한통을 다 먹어버렸어요. 한 입 베어 물 때마다 달콤한 마늘과 버터의 풍미가 입안 가득 퍼져 맛있네요.
#일반식 #간식

1작은 슬라이스(16g)
53kcal
마늘 빵
4.8(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