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영사랑님의 돌솥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해영사랑님의 돌솥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해영사랑
리뷰171
조회수 20 작성일자 25.09.27
비빔밥먹고 싶어서 갔는데 치즈제육돌솥인데 걍 치즈 제육밖에 없어서 황당 보통 비빔밥에 제육조금 섞은음식 생각했는데 채소는 하나도없음 그럼 비빔밥이 아니라 제육덮밥아닌가?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72kcal
돌솥비빔밥
4.8(리뷰 274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