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6842님의 소고기볶음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66842님의 소고기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6842
리뷰1890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2
소고기와 당근 양파를 잘게 자른후에 밥과 함께 볶은 메뉴인 소고기 볶음밥입니다.
간은 굴소스로 맛을 낸것 같아요
감칠맛이 있고 입에 찰싹 달라붙는 맛입니다.
소고기볶음밥은 어른들 아이들 할것없이 모두가 좋아하는 메뉴입니다.
소고기가 들어있어서 더욱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553kcal
소고기볶음밥
4.8(리뷰 115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