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쏘조아님의 아구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에쏘조아님의 아구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에쏘조아
리뷰1346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22
아구찜입니다
호랑이 아구찜 상차림이 끝나고 메인인 아구찜이 나왔습니다.
점심특선인더 오늘은 좀더 추가해서 새우아구찜을 시켰는데 훨씬 맛있습니다
다음부턴 좀더 비싸도 새우아구찜으로 정했습니다.
신라면수준 매운맛인데 또다시 가고 싶습니다.
#일반식 #점심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4.8(리뷰 392개)
·식단기록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