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람쑤님의 타코야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람쑤님의 타코야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람쑤
리뷰452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5.22
동그랗게 구워진 간식이라 한입에 먹기 편했고, 겉은 살짝 바삭하면서 안은 엄청 부드러워서 식감이 좋았습니다. 안에 들어있는 문어도 쫄깃해서 씹는 맛이 있었고, 소스랑 마요네즈 조합이 잘 어울려서 계속 손이 갔어요. 위에 올라간 가쓰오부시 향도 잘 어울려서 길거리 음식 느낌 제대로였습니다. 다만 안이 정말 뜨거워서 급하게 먹으면 입천장 데이기 쉽고, 식으면 조금 물컹한 느낌이 강해졌습니다. 그래도 따뜻할 때 먹으면 만족감 높은 간식이었습니다.
#일반식 #간식

1개(20g)
29kcal
타코야끼
4.8(리뷰 268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