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뺌2님의 CU 바나나우유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올뺌2님의 CU 바나나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올뺌2
리뷰1708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23
아침 운동 나가는 길에 편의점에 들렸습니다.
간단한 음료수 한잔 할려다가 바나나 우유가 있네요.
990 이란게 무슨 뜻인가 했다가 계산후 한참 지나서야 천원이 안되는 가격이라서 990 이라네요.
남양과 협업해서 만든 바나나우유이고 모든 바나나우유와 마찬가지로 달달하고 맛있네요.
#일반식 #아침

1인분(200ml)
130kcal
CU바나나우유
4.8(리뷰 87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