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4272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04272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4272
리뷰4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3
입맛없을때 간단히 조리해서 먹으면 입맛도 돋우고 영양만점인 요리예요.
머리가 멍한 느낌이 들때 빠르게 흡수해서
건강 완화에 도움될 수 있어요.
밥이나 토스트요리도 할수있고 과일과 채소를
곁들이면 더욱 좋지요..소금만 약간첨가해서
먹으면 간단하지요.
운동할때에도 완전식품으로 기운도 나고요.
오늘점심은 오이와 사과 토마토 곁들여 먹었더니 포만감이 느껴지네요.
#일반식 #점심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7개)
·식단기록17.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