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요미왔당님의 꽃게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귀요미왔당님의 꽃게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귀요미왔당
리뷰438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23
바다 향 가득한 구수한 냄새가 확 퍼져 식욕을 자극하더라고요 먹기 좋게 잘 쪄진 꽃게의 붉은 빛깔만 봐도 군침이 돌었어요.
한입 먹으면 촉촉하고 부드러운 게살이 입안 가득 차면서 달큰하고 짭조름한 맛이 진하게 느껴졌어요. 특히 살이 꽉 차 있는 부위는 씹을수록 고소한 감칠맛이 살아 있어 정말 맛있더라고요.
게딱지에 밥까지 비벼 먹으니 고소한 내장 풍미가 더해져 마지막까지 만족스럽게 즐길 수 있었고, 뜨끈한 국물이나 반찬과 함께 먹으면 더욱 든든한 한 끼 느낌이었답니다
#일반식 #저녁

1마리(170g)
219kcal
꽃게찜
4.8(리뷰 126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