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앤미유님의 소세지계란 부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유앤미유님의 소세지계란 부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유앤미유
리뷰941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23
부드럽게 익은 계란과 짭조름한 소세지가 함께 어우러져 고소한 맛이 중심이 되는 음식이다. 한입 먹으면 계란의 부드러운 질감이 먼저 느껴지고 이어서 소세지의 감칠맛이 올라온다. 전체적으로 간이 과하지 않아 부담이 적다. 간단하지만 든든하게 먹기 좋은 반찬이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20kcal
소세지계란 부침
4.8(리뷰 63개)
·식단기록45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