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dfr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asdfr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asdfr
리뷰123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3
무항생제 달걀을 사보았습니다!!
달걀번호 마지막은 4번같았지만 알이 튼실하고 노른자는 예쁘게 노랗고 싱싱해 보였어요!!
맛도 뭔가 더 고소하고 맛있더라고요!!
달걀과 김치만 있으면 한끼 뚝딱 해결되는거 아니겠습니까? 매일 먹기에는 질릴수 도 있겠지만 달걀은 정말 훌륭한 반찬같아요!!
#일반식 #저녁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7개)
·식단기록17.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