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88240님의 두부조림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588240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88240
리뷰8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3
단백질이풍부한 두부를 고소한맛을 더끌어올리고 덜부스러지게 기름에 한번지지고난후 양념(소금,간장,고추가루,참치액,마늘,물엿)을하여 조금더 맛을베게 졸여주면 진짜맛있어요 식물성단백질이라 몸에도좋고 건강해지는거같아요 밥반찬으로 최고에요~!!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