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esuk100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hyesuk100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hyesuk100
리뷰752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3
잘. 익은 파김치에요 갓 담근 파김치 맛도 아니고 너무 푹 익은 것도 아니고 밥하고 그냥 먹기에 딱 좋게 익은 파김치에요 파김치는 고추가루가 많이 들어간 진득한 양념이라서 너무 좋아요 밥에 비벼서 먹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잘먹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