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나라고님의 종가집 묵은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는나라고님의 종가집 묵은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는나라고
리뷰683
조회수 7 작성일자 26.05.23
장어먹을때 묵은 배추김치도 정말 궁합이 좋았어요~ 김치를 깨끗히 씻어서 고추가루가 다 씻겨나간 김치인데 씻어도 간이 잘 베어 있어서 짜지도 않고 맛도 좋아서 자꾸 자꾸 손이가더라구요~ 묵은지지만 식감도 아삭하니 살아있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30kcal
종가집묵은지
4.9(리뷰 108개)
·식단기록19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