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사탕1님의 부대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별사탕1님의 부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별사탕1
리뷰738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23
식당에서 부대찌개 주문해서 먹어요.얼큰한정도는중간선택,햄 두종류. 만두 떡 양배추 파 양파 등 들어 있어요. 생각보다 많이 얼큰해요. 밥 먹고 라면사리 넣어서 추가로 더 먹어요.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어요. 너무 톡쏘는 매운맛이라 좀아쉽고 짜지 않아서 괜찮았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626kcal
부대찌개
4.8(리뷰 384개)
·식단기록2.6만+0